Mod Pizza – 핫한 맞춤 피자

Mod Pizza – 핫한 맞춤 피자

필자의 가장 좋아하는 음식에 피자는 상위권 내에 들어갑니다. 심지어 치킨과 피자 중에서는 피자를 더 좋아합니다.

그렇기에 미국에 와서 피자를 자주 사먹었습니다. 맨 처음에는 도미노피자를 사먹다가 최근에는 파파존스로 갈아 탔습니다.

미국 한국 양쪽에서 피자를 드셔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양쪽의 피자 스타일은 무척 다릅니다. 크게 비교하자면 미국은 짠맛, 한국은 달달한맛을 강조합니다. 달달한 맛은 기름진 맛을 포함합니다. 그나마 덜 짠 피자가 파파존스 The work피자라 자주 사먹습니다. 언제 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렇듯 사람마다 피자의 취향은 다르겠지만 Pepper의 피자 취향은 한국식 미스터피자(Mr. Pizza) 콤비네이션과 ‘한국’도미노피자의 포테이토피자입니다.

보통 피자 한판 시키면 2~3명이 먹는데 사람마다 이렇게 취향이 다르니 누군가 한명은 취향을 포기해야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나온 것이 MOD pizza, 개인 맞춤피자 전문점입니다.

 

MOD pizza에 들어가면 큰 화덕과 다양한 재료들이 반겨줍니다. 대부분의 한국 사람이 당황해한다는 subway 샌드위치의 재료 고르기처럼 직접 선택해서 넣을 수도 있고, 미리 정해진 피자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MOD pizza에 온 이상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겠죠.

 

Pepper는 일반 MOD Pizza 도우에 기본 마리나라소스, 모짜렐라치즈, 페퍼로니, 베이컨, 비프, 올리브, 양파, 피망 같은 기본 콤비네이션 재료를 올렸습니다. 추가로 모짜렐라 치즈를 넣었구요.

 

Salt는 매콤한 피자를 좋아해서 할라피뇨를 넣었습니다. 작은피자로 시켰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한입이면 먹을것 같군요.

 

피자 맛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게다가 내가 만든 피자니 남을 탓할 수도 없지요!

피자만 먹기너무 기름지다면 샐러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 재료에 넣을수 있는 각종 야채들을 샐러드로 즐기세요.

 

아 미국 피자집은 피클이 없습니다. 피클 드실분은 피클을 가져가세요!

저는 가져갔습니다.

 

 

MOD pizza 한줄 요약평입니다.

Pepper: 내가 만들어먹는 피자에 불평할 수가 없다!

Salt: 자기가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고, 재료가 신선하다. 하지만 지점마다 나오는 재료가 다르니 조심할 것. 개인적으로 치즈를 많이 넣는 것이 맛있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