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가본 Hotpot 전문점 Niu Jiao Jian Hotpot(중국식 샤브샤브)

새로 가본 Hotpot 전문점 Niu Jiao Jian Hotpot(중국식 샤브샤브)

저희 랩에 중국인 포닥이 있었기 때문에 다양한 중국 음식점들을 체험해보았습니다.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식점들을 즐겼죠. 그 중에 하나가 휴스턴 맛집 리스트에 있는 Hotpot 전문점인 뷔페 스타일 (All you can it) Little sheep입니다. 나중에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중국인 포닥과 가보지 못했지만 중국인 포닥이 추천해준 Hotpot 전문점이 여기입니다.

까먹고 있었는데 Salt가 Hotpot이 먹고 싶다 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여긴 뷔페 스타일은 아닙니다(not all you can eat). 따라서 먹고싶은 고기와 야채들을 따로 주문해야합니다. (비쌉니다!)

배부르게 먹기 여간 쉽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중국식 샤브샤브에 야채를 넣어 먹는것을 좋아하지 않는지라 고기 위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저희는 소고기(Beef) + 양고기(Lamb)를 맨처음 시킨 후 Beef belly(우삼겹)를 추가하였습니다. 고기 2판은 먹어야 2명이 배가 찹니다.

미트볼도 먹어보았는데 맛이 있었습니다. 재료가 Little sheep보다는 신선한 것 같습니다.

 

야채는 안시켰습니다. 중국식 핫팟에 야채는 뭔가 잘 안어울리더라구요. 대신 팽이버섯(Enoki mushroom)은 추천드립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다시 가라면 글쎄지 싶습니다.

신기한 것은 여기는 소스를 직접 제조해서 먹어야합니다. 보통 표준은 sesami seed oil에 galic을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만, 여러가지 방법들을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긴 합니다. * 소스도 돈을 내야합니다!

 

한줄 맛집 요약평

Pepper: 고급스럽지만 이가격에 조금 먹을바엔 Little sheep을 가겠다.

Salt: 맛은 그저그런데 화려해서 눈요기거리가 많다. 소스를 직접 만들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